홍보자료

  • 소통
  • 홍보자료

홍보자료

  • 소통
  • 홍보자료

김정은 국무위원장 서울방문 환영 평화이음 환영위원회 선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평화이음 댓글 0건 조회 544회 작성일 18-11-26 11:56

본문

남북 화해와 민족 통일의 획기적 전기가 될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서울 방문을 열렬히 환영합니다. 


남과 북이 만나면 평화요. 남과 북이 오고가면 통일입니다.

남과 북이 직접 만날 수 있는 통일의 그 날이 눈앞에 성큼 다가왔습니다.


역사적인 9월 평양에서 북한 주민들은 문재인 대통령을 성대한 꽃물결로 환영했습니다. 15만 평양시민은 문재인 대통령의 5.1경기장 연설에 우레와 같은 박수를 보냈습니다. 북한 주민들의 환대는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한 우리 국민에게 크나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남측 문재인 대통령과 북측 주민의 만남은 통일의 시작이었습니다.


이제 우리 국민과 북측 지도자가 만날 차례입니다. 연내에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분단 이래 최초로 서울을 방문하게 됩니다. 우리 국민은 단 한 번도 북측 지도자를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서울 방문은 통일의 동반자인 북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결정적인 계기가 되며, 이로써 통일을 가로막는 불신과 오해가 완전히 사라지게 된다면 통일의 대통로는 활짝 열리게 될 것입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서울 방문을 온 국민과 함께 열렬히 환영합시다. 70년 동안 애타게 기다려온 우리 민족의 통일을 맞이하는 심정으로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만납시다.


분단 70년, 최초로 남측으로 오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서울 방문을 뜨거운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2018년 11월 23일

김정은 국무위원장 서울방문 평화이음 환영위원회(평양역사기행 기획단, 통일을 꿈꾸는 엄마들의 모임, 경기 개성지역역사유적답사 ‘송악산에서 만나는 천년의 꿈’ 준비모임, 광주 망월동-황해도 신천 학살지 교차방문 및 공동추모사업 ‘산 자여 따르라’ 준비위원회, 강원도 원산 세포등판 견학 추진단, 대구 백두산개마고원 트래킹 추진모임, 대구 마식령스키장 스키캠프추진 20대 모임, 부산-신의주 대학생열차여행 추진모임 ‘래일’, 제주 한라산 백록담-백두산천지 동시 등반 추진 모임(준))


※ 환영선언에 참여함과 동시에 김정은 국무위원장 서울방문 '평화이음 환영위원'이 되십니다.


http://bit.ly/김정은위원장환영평화선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